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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확인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굿모닝상품권 홈페이지 주문조회로 이동하시면 발송처리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으로 주문/배송조회 하실 경우 ; 상품 주문번호 없이도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조회 하실 경우 ;
주문자명 / 주민번호를 입력하셔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 및 기타 비회원 주문조회시 문제 발생시,굿모닝상품권 고객센터(053-474-84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도착할 기간이 지났어요 어떻게 된거죠?


수령자가 집을 비우거나, 수령 및 배송 할 수 없는 경우 반송이 됩니다.
굿모닝상품권은 고객님의 주문내역에 대한 상품을 빠른 등기로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송 예정일이 지나도 상품이 도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배송일 당시 배송거주지에 받는분이 부재중 또는 수령할 수 없는 환경일 경우 반송처리 됩니다.
물론 해당 우체국에서 2~3회 재방문을 하고 있으나
계속해서 부재중일 경우 당사로 반송 처리
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다시 반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송비가 입금이 된 이후에 다시 재발송 해드립니다.

참고로 고객님께서는 주문시 반송이 되지 않도록‘부재중일 경우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라는 메시지를 넣어 줄 것을 신청 하시면 주소와 함께 기재하여 드립니다.

주문후 그다음날 배송을 받으려면 ?


익일배송을 원하시면 오후3시까지 입금하셔야 하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공휴일 및 토,일은 제외)

배송지 주소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내용 및 발송사항에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님께서는 굿모닝상품권으로 전화를 주셔서
변동사항을 배송전 담당 관리자에게 알려 주셔야 합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권이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되죠?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권이 수령하신 상품권과 다르실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저희 굿모닝상품권으로 다시
반송해 주십시오.
물론, 반송비는 무료이며 전화상담후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