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 : 316,993
 

내가 가지고 있는 상품권을 다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선물을 받으셨거나, 소유하고 계산 상품권은 모두 소중합니다.
[굿모닝상품권]이 취급하고 있는
상품권은 언제든지 교환 가능합니다.
매입/판매 시세보기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할인상품권 시장에서의 상품권 교환이란
무조건적인 1:1교환이 아닌,매입가에 파시고 차액발생시 차액부담 후,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권을 현시세의 판매가로 재구매하는 방식임을 알려드립니다.)

교환할 때 수수료가 따로 있는지 궁금하네요


교환 수수료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매입/판매 시세보기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상품권 차액'받거나, 차액이 남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환불해 드리는 방법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굿모닝상품권]이 취급하고 있는 상품권은 언제든지 교환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입금까지 한 후에, 주문취소를 하게 되면 환불이 돠나요?


입금이 완료된 상태라고 해도
발송전의 상태이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서
주문후 발송된 상품에 대하여 취소 불가하십니다.

모든 상품권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선물을 받으셨거나, 소유하고 계산 상품권은 모두 소중합니다.
[굿모닝상품권]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권은 언제든지 교환 가능합니다.
매입/판매 시세보기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인지도가 없거나 사용처가 미비한 상품권은 취급하지 않고 있으며 교환도 불가능 합니다.
또한 반품 후 환불을 받으실때는 입금자 신분증,주문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업자로 신청한 경우)과 통장사본을 보내주셔야 하며 통장사본은 반드시 굿모닝으로
입금한 통장으로만 환불가능합니다
통장을 보내실때 통장전면과 굿모닝으로 입금한 내역이 보이도록 복사해서
저희 회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권의 [품절]일 경우,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하시려는 상품권이
[품절]로 표시된 경우에는 재고가 없거나 극히 소량인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저희
굿모닝상품권 고객센터[☎. 053-474-8400]에 직접 통화하여 품절된 상품권에 대해 직접 문의를 주시어 재고의 유무 및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할인 상품권은 시중 유통량에 따라 '재고'의 수시변동 및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