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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모닝상품권에서 상품권을 구매하면 세금계산서를 끊어 주나요?


▶상품권 영수증은 소득세법 제163조 1항 및 5항의 규정에 의한 매입계산서가 아니며
매입처별계산서 합계표를 제출할 의무가 없습니다.
단순히 거래증빙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으며 원하실 경우 기존의 계산서가 아닌
상품권 영수증(거래명세서 형식)으로 발행해 드립니다.
▶ 오프라인(직매장이용)을 통해 상품권을 구입하신 후 영수증이 필요하신분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미리 준비하여 주셔야 합니다.
직매장을통해 전화주문 하시고 영수증이 필요하신분은
직매장쪽 팩스(☎ 053-473-0010)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 주의사항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할때 착오가 없도록 보내실때 사업자등록증 빈공란에 주문자성명, 연락처,
주문날짜를 기록해서 보내주시면 더 정확하고 빨리 확인하여 처리할 수 있으니 부탁드립니다.

상품권 구매 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권 구매시 계산서를 발급받더라도 세무신고시 활용할수가 없습니다.
반면에
영수증으로 발급받더라도 복리후생등의 경비처리시에는 금액에 상관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접대비 등의 경비로 처리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결제시에만 20만원 한도내에서 가능하나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것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시행 규칙 재경부령 283호
에 따라 불가
하므로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법인업체입니다. 매장에서 바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정보 확인이 가능하도록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지참해 오시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신 고객께서도 현장에서 바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굿모닝상품권 회원이 아닙니다. 비회원도 영수증을 발급해 주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요청이 있을 시, 주문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개인으로도 영수증 발급이 되나요?


물론 가능합니다.